마케팅 전략 대학생


대학 대상 학생 마케팅 전략


이것은 Dale M. Lewison과 Jon M. Hawes가 쓴 기사의 요약입니다. Â 마케팅 전략을 채택하고있는 대학의 대상 마케팅 및 대량 마케팅의 이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연구원은 학생들이 경제, 가치 또는 품질 우선 순위에 따라 구매자 유형을 제안합니다. 여가, 사회 개선 또는 집중 중에서 선택하는 학습자 유형도 있습니다. 학문은 고등 교육 기관이 학생 시장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알게하는 개념적인 시장 세분 모형을 소개합니다. 행동 타겟팅 기사의 pdf는 대학 대상 학생 마케팅 전략을 참조하십시오.


Kotler (1972)는 마케팅은 이익을 추구하는 기업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조직에 적용되는 일반적인 개념이라고 주장했다. 사실 많은 대학들이 전략적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학술 기관이 지적 접근 방식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마케팅 접근 방식을 구현하려는 기관은 많지 않습니다.


반면에,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마케팅은 고등 교육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며 수익의 극대화는 주요 목표가 아닙니다.


입학 사무국은 주로 이해 관계자 그룹과 관련이 있습니다. 연구는 대상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안을 만들기 위해 대학의 사람들이 어떤 종류인지를 더 잘 이해할 수있는 개념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시장 선택 접근법.


대학은 대중 마케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학생들의 차이점을 무시하거나 학생의 잠재적 인 차이를 인정하는 마케팅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마케팅의 경우, 대학 입학 및 중앙 관리는 다른 시장 부문을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지 않습니다. 동 질적 하위 집합은 전체 시장에서 식별되지 않으며, 모든 소비자가 필요로하는 것처럼 취급됩니다. 대량 생산, 유통 및 의사 소통이 필요합니다. 원터치 - 맞는 모든 & # 8221; 병법.


Mas 마케팅에는 제품 차별화와 차별화되지 않은 마케팅이라는 두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미분화 된 마케팅을 따르는 대학은 일반화에 중점을 둔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교양 과목


미분화 된 마케팅을 따르는 대학은 판촉 항소를 제공하고 인공적인 다양성을 제공하며 피상적 인 혜택을 홍보합니다. 예를 들어, 4 분의 1 시스템이 지배하는 시장에서 대학은 대신 tri-sem plus plus summer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타겟 마케팅.


이 접근 방식에서는 시장 부문이 형성되고 각 부문별로 별도의 마케팅 프로그램이 만들어집니다. 대학은 차별화 된 마케팅, 집중적 인 마케팅 또는 조율 된 마케팅이라는 3 가지 대상 마케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 된 마케팅에서 대학은 2 개 이상의 시장 부문과 협력하기로 결정합니다. 제한된 수의 목표 시장을 선택하기로 결정하고 그 수에서 몇 가지를 선택하여 차별화 된 마케팅 접근 방법을 선택하거나 선택한 모든 시장 세그먼트를 선택하여 완벽한 차별화 된 마케팅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독점적이거나 통합적인 집중 마케팅이라는 두 가지 형태의 집중적 인 마케팅이 있습니다. 독점적 인 집중 마케팅은 대학이 단일 교육 소비자 시장 부문에 모든 관심을 기울임으로써 전체 시장 침투를 달성하고 그 시장에서 지배적 인 힘이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통합 집중 마케팅은 하나의 시장 부문에서 다른 부문으로 확장됩니다.


전략 선택.


대학은 마케팅 전략에서 고전적인 딜레마를 처리해야합니다. 미분화 된 마케팅은 저렴하지만 타겟이 분명한 마케팅은 다양한 요구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제공 할 때 비용이 높아 지므로 훨씬 비쌉니다. 그러나 타겟 마케팅은 학생 만족도를 높이고 시장 성공률을 높입니다.


대학들이 대량 마케팅을 할 때, 그들은 타겟 마케팅을 사용하는 다른 대학들에 비해 무능력해진다. 학생들은 만족도가 낮아지는 경향이 큽니다. 교육 시장 부문은 너무 복잡하여 미분류 마케팅에 대한 적용이 매우 제한적입니다. 제품 차별화는 효과적 일 수 있지만, 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작성된 일반적인 주제는 목표 마케팅만을 부분적으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대학의 타겟 마케팅은 경쟁이 치열 해지고 자원이 더욱 엄격하게 제한됨에 따라 더욱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대학에서는 표적 마케팅 전략을 선호합니다. 인구 통계는 세분화에 사용되며, 심리학 변수는 타겟팅 개선에 사용됩니다.


다음은 그들이 찾고있는 주요 이점을 기반으로 한 대학생을위한 예시적인 분류 체계입니다 : 1. 우수한 구매자. 2. 가치 구매자. 3. 경제 구매자. 학생은 높은 품질의 서비스에 대해 많은 돈을 지불하려는 경우 고품질 구매자입니다. 가치가있는 구매자는 자신의 가격 수준에 맞는 서비스 수준을 얻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경제 구매자는 주로 경비를 절감하고 적절한 가격으로 국경 품질을 수용하며 편리하게 인수하는 경우에 관심이 있습니다.


결론.


정확한 마케팅 세분화 구조를 갖는 것이 대학의 미래입니다. 이러한 고등 교육 기관이 학생들과 개별적으로 교류 할 수 있도록 전술이 채택 될 것입니다. 직접적인 다중 채널 마케팅을 통해 학생들은 인터넷, 인쇄물, 방송, 텔레 서비스 및 개인 채널을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현재 대학에서 성공적인 학생 마케팅을위한 표준입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대학은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독특한 가치 제안 때문에 대학을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학은 시장이 개인과 중요한 그룹으로 구성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대학을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학 마케팅이 Brexit 이후 진화하고 있습니다.


높은 가격의 교육, 이 분야의 치열한 경쟁 및 Brexit 투표는 대학들이 Gen Z 학생들을 유치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도 열심히 일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력적인 밀레니엄 세대는 대학 부문의 마케팅 담당자를위한 직무 설명의 일부입니다. 브랜드가 16 세에서 24 세 사이의 사람들과 공감할 계획을 수립하면서 머리를 숙이는 동안 고등 교육 마케팅 담당자는 매일 Gen Z 시장에 호소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지난 주 (1 월 15 일) UCAS 신청 마감일 이후, 대학 마케팅 팀은 많은 최신 문제와 관련하여 최신 학생 모집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수행되었는지 여부를 평가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현재의 경제 환경에서 비용이 나 빠지면서 왜 대학에 다니는 것이 합당한지를 정당화하는 압력이 대학에 가해지고 있습니다. 2017 년에 영국과 EU 학생들은 유학생을 위해 1 년에 9,250 파운드를 받고 1 만 파운드에서 3 만 5 천 달러 사이로 인상 될 것입니다.


이는 연 평균 생계비가 12,000 파운드에 가깝기 때문에 전형적인 영국 학부생 및 73,000 명을 대상으로 3 년간의 총 비용을 책정합니다.


비용 압박을 제외하면 고등 교육 부문 내에서의 경쟁은 치열합니다. 영국의 150 개 대학 및 고등 교육 기관과 함께 최신 입학을 꿈꾸는 대학들은 학생들이 구직 견습 제도의 유혹에 저항 할 수 있도록 설득해야한다.


대학 부문은 유학생과 학자 모집과 마찬가지로 6 월 23 일 EU 국민 투표 결과에도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2011 년 학생 비자 통제가 강화 된 이후 유학생들의 계속 된 정체와 더불어 Brexit의 투표 결과는 스테이크가 더 높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학은 예전과 같이 학생들을 유치하기 위해 창조적 인 전략을 개발하고 있으며 군중에서 눈에 띄고 Snapchat 및 Instagram과 같은 플랫폼의 힘을 활용하여 매력적인 이야기를 전합니다.


브랜드 중심의 무대.


지난 여름 레딩 대학교 (University of Reading)는 레드 핫 칠리 페퍼스 (Red Hot Chili Peppers)와 댄스 듀오 디스커버리 (Dub Duo Disclosure)와 실시간 콘텐츠 제작의 충돌 과정을 결합하여 평생에 한번 학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Time Inc의 NME 잡지와의 긴밀한 협력 덕분에 2016 년 8 월에 열리는 Reading Festival에서 12 명의 학생 대사가 비디오 출판물, 기능 및 뉴스 콘텐츠에 대한 음악 출판물과 공동 작업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그 계획은 이중이었다. 학생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역동적 인 환경 속에서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있는 기회를 얻었을뿐만 아니라 장래의 학생들이었던 많은 80,000 명의 축제 참석자들의 마음 속에 그 중심을 두었습니다.


& ldquo; 우리는 읽기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와 인식이 변화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Berkshire의 중심부에 갇혀있는 중산층의 대학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고 싶었습니다. & rdquo; 브랜딩 및 캠페인 책임자 인 Karen Smalley를 설명합니다.


& nbsp; 그것은 모든 상자와 모든 목표를 틱하고 우리가 생각한 것 이상으로 멀리 전달했습니다. 그것은 제휴 였고; Reading University에서 열리는 Reading Festival의 NME. 우리 학생들은 편집 팀이었고 일종의 가사를 쓰지 않았습니다. & rdquo;


학생들은 광범위한 모집 경쟁을 치른 뒤 대학과 NME의 패널이 심사를 위해 온라인 콘텐츠와 이야기 아이디어를 제출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팀은 NME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있는 독창성과 역량을 갖춘 다양한 범위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 생성기를 찾고있었습니다.


축제 주말 내내 대학의 프로필을 유지하기 위해 공동 제작 한 모든 콘텐츠 NME가 University of Reading 브랜딩을 실시했습니다. 협동을 애타게하기 위해 학생들은 축제 전과 마찬가지로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자료의 폭은 마케팅 팀이 Reading Festival 2017에 대한 새로운 법령이 발표 된 크리스마스 때와 같이 일년 내내 공유 할 수있는 자산이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학생들은 또한 대학의 새로운 건축 학교를 홍보하기위한 자료를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계량 및 기후 변화 분야의 독창적 인 전문 분야 인 Reading of University와 일치하는 새로운 각도를 발견했습니다.


대학의 아무도 학생으로서의 소비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것이 그들의 인생에서 두 번째로 큰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Reading 대학의 Karen Smalley.


파트너십은 갚았습니다. 축제 주말 동안 제작 된 콘텐츠는 1060 만 건의 사회 노출 수와 20 만 건 이상의 유기적 인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2016 년 10 월 오픈 독서 일에 7 %의 출석률을 보였으며 8 월에 정리 중 응용 프로그램이 30 % 증가했습니다. 대학은 처음으로 2016 년 오픈 데이 등록을 마감해야했습니다.


증가 된 이익이 NME와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하기는 어렵지만 Smalley는 분명히 후광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ldquo; 나머지 섹터가 하락할 때 상당한 상승세를 보였다면, 당신은 무엇을하지 않았습니까? 저는 대담하게이 [파트너십]이 중요한 기여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 rdquo; 그녀는 덧붙였다.


& ldquo; 돈이 압박되고 많은 브랜드 인지도 광고가 중단 된 반면, 우리에게는 돈이되었습니다. 대학이 그 작은 냄비를 한 가지로 넣을 위험성이 있었지만, 우리가 사회와 성명을 통해 무엇을하고 있었는지와 통합되었습니다. & rdquo;


Smalley는 대학이 창의적으로 사고하고 마케팅에 '벙어리 다운'을 포함한다는 인식을 버리기 전에 결코 강요 당하지 않고 있다고 믿습니다.


& ldquo; 너무 오랫동안 비둘기 비누가 아닌 것처럼 우리가 대학을 마케팅하는 방법에 대해 약간의 snobbery가있었습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팔아야합니다 & rsquo; 물론 그렇습니다. & rdquo; Smalley를 주장한다.


& ldquo; 우리는 당신이 돈을 위해 무엇을 얻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대학의 아무도 학생으로서의 소비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것이 그들의 인생에서 두 번째로 큰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매우 상업적인 시장에서 어떻게 정통하고, 매우 정통한 사람들로 하여금 학생들을 통해 이야기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rdquo;


국제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6 월 유럽 연합 (EU)을 떠날 지 여부에 대한 투표는 대학 구석 구석을 통해 국제 직원들과 젊은 유럽인들에 대한 가장 큰 고용주 중 한 명으로 충격을 주었다.


& ltdquo; 국민 투표는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했습니다. & rdquo; 셰필드 대학 (University of Sheffield)의 마케팅 책임자 인 캐리 버넌 (Carrie Vernon)을 회상합니다. & ldquo; 우리는 영국이 문을 닫고 너무 환영 할 생각이 없다는 외국인 학생들의 질문을 받고 있었기 때문에 영국은 그 신화의 일부를 해소하고 영국이 계속해서 환영받을 수있는 큰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국제 학생. & rdquo;


대학의 대응은 학생 비자의 국제적 변화에 대응하여 2013 년에 처음 개설 된 #WeA 국제 대회를 활성화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셰필드 대학 (University of Sheffield)은 Brexit 이후의 다양성과 포괄성에 대한 대학 부문의 강조를 강조하기 위해 영국에서 생활하면서 일하고 공부하는 유학생과 직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일련의 사회적으로 공유 가능한 이미지와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이 디지털 툴킷은 #WeAreInternational 웹 사이트를 통해 공유되었습니다.


100 개가 넘는 조직에서 지원을 받고있는이 캠페인은 정부에 로비를 통해 순 유학생 수에서 유학생 번호를 삭제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Vernon은 이것이 대학이 전달해야 할 중요한 메시지라고 생각합니다. 순수한 모집을 넘어 중요한 문제에 이르는 것입니다. & ldquo; 유학생들에게 환영의 인사를 전하는 것이 아니라 셰필드의 지역 사회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세계적인 이니셔티브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직원과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 ldquo; 이것은 우리 가정의 학생들에게도 호소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그러한 정신으로 대학에 긍정적으로 반응합니다. & rdquo; 그녀는 덧붙였다.


#WeAreInternational 스토리 텔링 요소의 중요한 부분은 소셜 미디어에서 발생하며 & micros content & rsquo; 과거와 미래의 학생들 사이에서 옹호를하기 위해


Sheffield 대학은 Snapchat 및 Instagram과 같은 플랫폼에서 학생 제작 콘텐츠를 사용하는 큰 팬이며, 많은 경우 학생의 소규모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협력하여 이미 대학의 소셜 미디어 옹호자입니다.


대학의 Instagram 계정은 부분적으로 영국과 한국 관계를 전문으로하는 박사 학생 인 Euysuk Simon Kwon에 의해 운영됩니다. 졸업식과 같은 큰 행사 에서뿐만 아니라 셰필드 대학교 (University of Sheffield)가 Instagram 촬영 팁을 공유하는 YouTube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셰필드 대학 (University of Sheffield)의 스티브 톰슨 (Steve Thompson) 디지털 책임자는 소셜 미디어에 독창적이고 매력적이며 실제적인 콘텐츠를 제공해야한다는 필요성 때문에 학생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ldquo; Snapchat의 참여도는 지붕을 통과하며 공개 율 및 완성도면에서 80-90 %의 이야기를하고 있습니다. & rdquo;


Thompson은 학생의 신청 결정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소셜 미디어를 증명할 수는 없지만 대학의 마음을 계속 지키는 또 하나의 접점을 만들어 내고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 ldquo; 우리가 지역 사회를 육성하여 우리를 위해 이야기를 선전하고 그것을 조장 할 수 있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우리가 말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강력하다고 생각합니다. & rdquo; 그는 덧붙였다.


셰필드 대학 (University of Sheffield) 브랜드의 광범위한 것을 살펴보면, Vernon은 진정한 이야기를 말하고 사람들에게 중요한 이슈에 응답함으로써 대학이 의미하는 바를 정의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 ldquo;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차이점을 알리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메시지 전달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호소합니다. & rsquo; 미래의 비전, & rdquo; 그녀는 설명한다.


& ldquo; 학부생에 대한 Google의 전략은 '미래를 변화 시키십시오 & rsquo; 우리는 그것을 캠페인에서 사용합니다. 그들이 여기에 올 때 얻는 경험뿐만 아니라 졸업생 취업 가능성 주위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 지, 이는 졸업생 이야기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 rdquo;


비즈니스 정통한 사회.


버밍엄에있는 애스턴 대학교 (Aston University)의 학부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인 던 보스 (Dawn Vos)는 자신의 핵심 청중이 천년기 인 분야에서 게임을 앞서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올바른 이야기를 찾는 것이 필수적이며, 특히 취업 시장에서의 치열한 경쟁을 두려워 학생이 고용 가능성에 중점을 두는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 ldquo; 학위가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거기에 졸업생이 너무 많아서 입장이 적기 때문에 뭔가 추가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CV에 추가로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 실제 경험, & rdquo; 보스가 말한다.


& nbsp; 따라서 Aston University는 포트폴리오에 더 많은 견습생 제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학들이 대학 진학을 앞두고 어떻게 브랜드화하고 위치를 잡았는지 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 rdquo;


Aston 학생의 75 %가 현재 배치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hoursfortheaking 캠페인의 목적은 배치 연도를 치르는 것의 가치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해외 유학생이나 영국 기업과 소셜 미디어 및 야외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야기를 나눕니다.


#WeAreInternational 캠페인의 후원자 인 Aston University는 Brexit 이후 대학 부문의 문제에 대한 국제 배치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보스 (Vos)는 국민 투표 결과가 현재 학생 및 예비 학생 모두에게 우려를 제기했음을 인정합니다.


& ldquo; Aston은 정말 국제적인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사명은 비즈니스 및 전문 직업을위한 선도적 인 대학이되는 것이며, 이는 우리로 하여금 전 세계적으로 실제로 사고하고 행동하도록 요구합니다.


& ldquo; 우리는 국제 사회의 일환으로 번성하고 있습니다. 유학생들은 전혀 다른 문화를 캠퍼스에 가져오고 다양한 방법으로 다양성을 제공하므로 이러한 캠페인은 Aston에게는 정말로 필수적입니다. & rdquo;


Vos & rsquo 팀은 소셜 미디어를 블로깅에서 Snapchat 인수로 가능한 한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도록 힘을 실어주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보다 친근하고 인간적인 방법으로 학술 연구를 무너 뜨립니다.


& ldquo; 소셜 미디어를 통해 우리는보다 개인적인 모습을 취할 수있게되었으므로보다 전통적인 방식의 변화가있었습니다. 좀 더 친숙한 목소리로 학생들과 이야기 할 수 있으며, 뉴스와 연구를 통해 밀레니엄 잠재 고객에게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 rdquo; 그녀는 설명한다.


Aston University는 또한 변화하는 신청 일정에 응답하고 있으며, 이는 학생들이 연중 다른 지점에 지원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모집 대화를 계속할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확보하는 것과 같은 이벤트를 만듭니다.


& ldquo; 학생들은 쿠폰을 거래하거나 보류 할 수 있으므로 완전히 다른 시장입니다. 따라서 더 많은 대학이 정리를 둘러싼 강력한 캠페인을 펼치고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 rdquo; 보스가 말한다.


& ldquo; 우리에게있어서 중요한 것은 왜 Aston이 훌륭한 장소인지에 대한 메시지를 강화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 rdquo;


2 월과 3 월 UCAS 박람회를 시작으로 2018 년에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 Aston University의 팀은 기존의 외부 채널을 통해 혁신적인 방법으로 자신의 배치 학생들을 홍보하고 프로파일 링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천년의 청중.


학생 모집 전략 : 네 개의 대학, 다섯 가지 중요한 질문.


학생들을 끌어들이는 데는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해야합니다. 사진 : 도서관.


학생 모집 전략 : 네 개의 대학, 다섯 가지 중요한 질문.


화요일 12 11 '12 11.29 그리니치 표준시 2012 년 11 월 13 일 화요일 11.29 GM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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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학생 모집 전략의 핵심은 캐나다 토론토 대학의 등록 서비스 및 대학 등록 담당 리처드 레빈 (Richard Levin) 전무 이사는 "당신이 어떻게 의사 소통을하고 누구에게, 어떻게?" "메시지는 일관성 있고 명확하고 확실해야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올바른 질문을하는 대학은 학생들이 듣기를 원하는 대답을 제공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레빈은 토론토 대학의 학문적 다양성, 활기찬 학생 생활, 역사, 졸업생 및 쾌적한 환경을 시장성이 높은 측면으로 본다. "그래서 그들은 의사 소통하고자하는 메시지입니다. 일단 메시지에 대해 결정되면, 대학을위한 다음 과제는 다양한 메시지에 맞게 메시지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학교 학생, 전학생, 직업 상담원, 부모 및 기타 가족 모두 모두 약간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메시지의 내용은 그 사람이있는 단계에 달려 있습니다."라고 레빈은 말합니다. 학교 학생들은 입문 정보를 필요로하기 때문에 전학 학생들은 쉽고 빠르게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찾아야합니다.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 (MIT)의 입학 학장 인 딘 스 밀밀 (Dean Schmill)은 자신의 대학이 거의 모든 것을 "우리 대학의 모습과 여기에서 공부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정확한 그림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 . MITadmissions. org의 주요 특징은 웹 로그이며, 학생이 만든 기관의 개인 계정은 직원이 편집하지 않은 상태로 남겨 둡니다. Schmill은 "정직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긍정적 인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예비 학생에게는 더 믿을만합니다."


MIT가 과도하게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Schmill의 팀은 모집 박람회에 참석하거나 모집을 위해 전국을 여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의 주요 업무는 복지입니다. MIT의 수수료로 연기 될 수있는 빈곤 한 배경의 잠재 학생에게 제공되는 장학금의 범위를 알리는 것입니다. 웹은 "누구나 볼 수 있기 때문에"이 구제 활동의 핵심입니다.


웹 및 소셜 미디어는 학생 모집에 결정적인 도구 일뿐 아니라 대학 브랜드의 정확성을 강제적으로 강화했습니다. 수천 명의 학생들이 트위터를 만져서 과장된 주장을 폭로 할 수있는 부동산 중개인 스타일의 퍼지 법은 없습니다.


긍정적 인 측면에서 볼 때 인터넷은 긍정적 인 메시지를 전파 할 수 있습니다. 토론토 대학의 최근 비디오 비디오에서 알 수 있듯이. 수백명의 토론토 대학생들이 자신의 매우 주목할만한 팝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Toronot Lipdub은 대학을 학교 학생들에게 즉각적으로 호소하는 매체에서 공부할 수있는 재미 있고 전문적인 장소로 묘사합니다. 현재까지 거의 15,000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전략을 수립 할 때 채용하려는 이유에 대해 생각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덴마크의 Aarhus University 국제 이사 인 Ulla Gjørling은 조언합니다. "모집에 관한 우리의 주요 목표이자 우리의 핵심 임무 중 하나는 인재 개발입니다."라고 Gjørling은 말합니다. 그는 잠재적 인 신입 사원을 대학의 잠재적 인 장기 파트너로 생각합니다.


그녀는 그녀와 그녀의 동료들이 '오르후스 에지'라고 부르는 것을 찾고 있습니다. "적절한 학생과 젊은 연구원을 끌어 들이고 싶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러한 재능에 대한 우리의 목표는 오르후스 대학에서 평균 5 년 동안 머물며 우리 네트워크에 영원히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Gjørling을 위해, 좋은 모집은 "우리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잠재적 인 미래 협력을 증가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홍콩 과학 기술 대학교 (HKUST) 지원자의 마음 속에는 미래의 협력을위한 잠재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HKUST에 대한 신청은 작년 54 %, 중국 본토에서 53 %, 중국 일부 지역에서 75 %까지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HKUST의 중국 본토 응용 프로그램의 절반은 베이징, 상하이, 광동 및 요녕성과 같은 4 개 지역에서만 제공되었습니다.


학생의 준회원이자 학장 인 Kar-Yan Tam 교수는 위치가 마케팅의 주요 초점이라고 말합니다. 잠재적 인 학생들로 하여금 중국에 대한 전략적 관문 인 HKUST의 입장을 일깨워주기 위해 메시지가 만들어졌습니다. Kar-Yan Tam은 대학이 "동서양의 요소"가 강하고 전세계에서 온 학생들을 끌어 들이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왜냐하면 "홍콩에서 공부하는 것이 홍콩뿐만 아니라 중국 본토에도 접근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역 ".


그리고 잊지 말고 올바른 직원을 모집하십시오.


국제 직원 모집은 HKUST의 전략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Kar-Yan Tam은 "우리 대학교 교수진의 80 % 이상이 세계 최고 대학 (캠브리지, 옥스퍼드, 스탠포드)에서 학위를 받았으며 입소문으로 인해 파급 효과가 좋았습니다." 이 대학은 또한 해외와 본토 교환 파트너가 200 여개에 이르고 HKUST의 고위 간부들이 확실히이 일을 맡았습니다.


대학 총장, 부회장 및 학장은 유럽, 미국, 캐나다,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본토 전역의 고등학교를 많이 방문했다. 올해 HKUST는 9 개 해외 교육 박람회에 참가하여 11 개국 40 개 도시의 102 개 고등학교에서 정보 세션을 열었습니다. 2011 년부터 유럽, 특히 영국, 프랑스, ​​독일, 러시아의 애플리케이션이 두 배로 증가하면서 메시지가 전달되는 것 같습니다.


대학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계획 수립을위한 7 단계.


어떻게 캠퍼스 마케팅을 통해 학생들에게보다 효과적으로 도달 할 수 있습니까?


참고 :이 기사의 업데이트 된 버전은 2015 년 10 월에 게시되었습니다. 기사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대학 마케팅 및 의사 소통 계획을 수립하기위한 8 단계.


학생 검색 행동이 전통적인 퍼널에서 훨씬 더 혼란스럽고 익명의 "비밀 구매자"모델로 바뀌면서 캠퍼스는 이러한 변화를 따라 잡기 위해 마케팅 계획을 조정하는 방법을 확신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전자 통신 도구를 사용할 수있게 되어도 전통적인 마케팅 방법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이 있습니까? 사실, "마케팅"은 여전히 ​​학생 모집의 중요한 부분입니까?


마지막 질문에 먼저 답하기 위해 캠퍼스 마케팅이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해질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학생들이 다른 대학 및 대학과의 경쟁을 통해 경쟁을 벌이게되면, 전략적 마케팅은 경쟁에서 눈에 띄는 교육 기관이 될 수있게하고 유망한 학생들이 접촉 할 때 강한 위치에 놓을 수있게합니다. 새로운 마케팅 방법과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캠퍼스 캠페인에 통합해야하지만 기존의 마케팅 방법은 제대로 사용하면 많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강력한 마케팅 및 의사 소통 계획은 제도적 이미지와 브랜드에 대한 이해로 시작됩니다. 브랜딩은 일반적으로 대학 관계 및 등록 관리를 포함하는 기관 전체의 이니셔티브이며, 또한 제도적 전략 기획 또는 토론의 일부 여야합니다. 브랜딩은 일관되고 균일 한 시각적 이미지 (예 : 로고, 표준 색상 및 글꼴)와 종종 문구 또는 태그 라인의 개발을 포함하지만 훨씬 더 많습니다. 브랜딩은 기관이 독특하고 특이한 점으로 알려져 있거나 알고 싶어하는 기관입니다. 새로운 학생 모집에 효과적인 브랜딩을 위해서는 교육 기관이 브랜드에 대한 약속을 지키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평가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브랜드가 "학생 성공은 우리의 사업입니다"라고 말하면 졸업률은 평균 이상이어야하고, 유지 계획은 기관 기획 우선 순위에 영향을 주어야하며 동창 성공은 잘 추적되고 문서화되어야합니다.


메시징은 기관 브랜드와 연계 된 주요 강점 표현을 포함하며 선택된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메시지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징은 브랜드가 잠재 고객에게 가치가있는 이유를 번역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불행히도, 많은 대학은 가치 판매에 관해서 그 표를 놓칩니다. 주요 메시지의 초점은 학업 경험 및 관련 결과 인 실제 제품보다 캠퍼스 분위기 (예 : 학생 생활, 종교적 제휴, 시설)에 대한 경향이 있습니다.


핵심 메시지가 확인되면 장래 학생과 그 가족들에게 의사 소통의 도전 과제가 시작됩니다. 오늘날 유망한 학생들을위한 효과적인 의사 소통 계획을 수립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웹, 전자 메일, 소셜 미디어 및 문자 메시지를 비롯한 다양한 형태의 기술을 사용하여 의사 소통하는 것이 분명하지만 우리의 연구는 또한 서면 의사 소통에도 여전히 의지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2012 년 Noel-Levitz E-Expectations 연구 보고서 (7 월 예정)에 따르면 71 %의 학생들이 인쇄 된 출판물과 편지가 학교의 학업 프로그램 제공에 대해 효과적인 방법이라고보고했습니다.


한 가지 일반적인 오해는 학생이 입학 할 때 마케팅이 끝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실수입니다. 특히 학생들이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과 공통 응용 프로그램의 출현 이전보다 더 많은 기관에 지원할 수 있고 기꺼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의사 소통 계획은 모집 과정과 통합되어야하며 예비 학생 단계에서 시작하여 학생이 등록 될 때까지 계속해야합니다. 학생들이 보증금을 납부 한 후에도 계속 연락을주고받을 수있는 확실한 이유를 만들어야합니다.


마케팅 계획은 기관마다 다르지만 캠퍼스가 강력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노력을 할 수 있도록 돕는 7 가지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교육 기관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유지하는 5-7 가지 커뮤니케이션 흐름을 만듭니다. 이 흐름에는 학생 인구 별 표적 메시지가 포함되어야하며 학업 결과에 특히주의를 기울여 교육 기관의 주요 마케팅 메시지에 중점을 둡니다.


2. 특정 학업 프로그램의 마케팅 및 취업 및 대학원 배치, 교사로서의 교수 및 학생을 도울 수있는 교수진의 관점에서 이러한 프로그램의 결과에 관한 메시지를 작성하십시오. 구체적인 전술에는 프로그램 및 그 차이점에 대한 정보가 포함 된 웹 및 인쇄물 개발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학업 프로그램의 질 및 경제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매력적인 페이지 개발을 포함하여 웹 존재 성을 향상시킵니다. 여기에는 장학금 및 학비 순 비용 계산기가 포함되어야합니다.


4. 예비 학생 부모님을위한 종합적인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우수한 학업 프로그램, 탁월한 교사로서의 교수 및 출석 / 장학금 / 저렴한 비용에 초점을 맞춘 메시지를 포함하십시오.


5. 등록 의사를 확인한 사람들을 포함하여 입학 한 학생 중에서 대학에 대한 헌신을 확립하도록 고안된 특유의 사후 수용 / 수확 계획을 세웁니다. 여기에는 입학 절차의 다음 단계를 설명하고 출석 결정을 강화하는 예비 학생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포함되어야합니다.


6. 전자 메일 주소로 문의 횟수를 늘리고 다이렉트 메일 통신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키는 아웃 바운드 전자 통신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새로운 2012 Noel-Levitz의 e - 모병 사례에 대한 연구 보고서에서 캠퍼스에 일반적인 예비 학생이 모집주기 동안 귀하의 기관에서받는 대량 / 폭발 이메일 수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 & # 8221;


이 그림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기관 유형에서 번호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7. 학생의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원격 의사 소통 노력으로 서면 및 전자 통신 계획을 지원하십시오. 위에서 언급 한 2012 년 전자 모집 관행 보고서에서 응답자는 "예비 학생에게서 휴대폰 / 휴대 전화 번호를 수집합니까?"라고 묻는 질문에 해당 번호를 수집 한 가장 최근의 캠퍼스 결과가 있습니다.


그 숫자는 Noel-Levitz가 그 질문을 한 해마다 증가했습니다 (추세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캠퍼스에 맞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믹스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많은 기관들에게 어려운 질문이 될 수 있습니다. 내 추천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질문을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의사 소통을 유지하고, 계속 타겟팅하고,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학생들과의 관계를 맺고 관계를 구축 할 수있는 모든 것을 계속해야합니다.


저자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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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breen Asif Qureshi가 말했습니다.


매우 유익하고 도움이되는 조언에 감사드립니다.


동문들의 추천은 어떻습니까? 예비 학생과의 활발한 교류가 학생 등록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저는 평소 동문들이 그다지 예민하거나 쉽게 접근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Registrar로서의 나의 경험에서, 동문에 대한 전자적 액세스가 다른 마케팅 자료 (인쇄 및 전자)로도 광고되는 경우, 예비 학생이 연구소가 가지고있는 것을 경험 한 사람에게 말하거나 그렇습니다.


너 무슨 소리 야?


Ambreen Asif Qureshi.


Dadabhoy 고등 교육 기관.


놀라운 주제와 너무 중요! traditionl 마케팅 방법을 사용하고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과 혼합하는 것은 제가 제안한 것입니다. 두 가지의 장점을 활용하고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계획을 디자인하십시오. 100 페이지가 필요 없습니다 :)


계속 목표를 설정하고 USP를 파악하십시오!


Sarah에게 통찰력과 소중한 경험을 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Kersha 가너는 말합니다.


이것은 매우 유익했고 당신은 큰 조언을했습니다. 실지로 쉽게 따라 할 수있는 7 단계를 정말 좋아합니다. 관계 구축이 입학 후에도 예비 학생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은 중요합니다. 생각해 보면, 이 전략은 입학부터 졸업까지의 모집 과정 전체에 사용되어 학생들이 실제로 교육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너희들은 어떻게 생각하니?


Kersha 가너는 말합니다.


저는 졸업생들에게 회원 증언을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저는 입학 담당 부서에서 일하면서 최근에 예비 학생과 이야기하면서 프로그램에 참여한 사람이나 완료 한 사람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좋은 제안!


# 3 & # 8211;에서 훌륭한 일을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기관의 사례가 있습니까? 그들의 웹 존재를 강화하고 # 4 & # 8211; 계획을 전달하고 있습니까?


이 단계를 수행하는 올바른 방법이 무엇인지에 대한 많은 토론이 있으며 데이터로 뒷받침되는 몇 가지 예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Laxmi makwana는 말한다.


귀하의 정보는 매우 효과적이지만 교섭은 훌륭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지만 선생님의 교수진은 훌륭하지만 학생들은 인프라와 관련된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모든 활동 또한 취해 지지만 기반 시설 문제의 학생들은 두 번 생각해야합니다. 이것은 도전적입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학생을 얻으려면 stratieges가 있지만 u가 도움이된다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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