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및 옵션 거래 기본 사항


초보자 & 선물 거래 선물 : 선물 시장의 기본 구조.
이 섹션에서는 선물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다른 시장과 다른 점, 레버리지 사용이 어떻게 투자에 영향을 주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선물 거래 방법.
파생 상품은 단순히 다른 금융 상품의 가격 변동에서 그 가치를 "파생"(따라서 이름)하는 모든 금융 상품입니다. 다시 말해, 파생 상품의 가격은 고유 가치의 함수가 아니라 파생 상품이 추적하는 모든 상품의 가치 변화입니다. 예를 들어, S & P 500에 연결된 파생 상품의 가치는 S & P 500의 가격 변동의 함수입니다 (관련 독서에 대해서는 파생 상품 101 참조). 파생 상품의 한 유형은 선물 계약입니다.
선물 계약이란 특정 당사자가 특정 미래의 날짜와 가격으로 자산을 매매하는 계약입니다. 각 선물 계약은 기본 상품 또는 금융 상품 및 만료일에 한정됩니다. 각 계약의 가격은 경제적 이벤트 및 시장 활동에 대한 응답으로 거래 세션 전반에 걸쳐 변동합니다.
일부 선물 계약은 자산의 물리적 납품을 요구하지만 다른 계약은 현금으로 결제됩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투자자는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선물 계약을 거래하고 실제 상품을 교환하는 것이 아니라 현금 / 현물 시장의 주요 활동입니다. 거의 모든 선물 계약은 현금으로 결제되며 상품의 실제 배송없이 끝납니다.
모든 선물 계약에는 만료일이 있습니다. 그 날짜 이전에 직위를 종료하지 않고 옥수수와 같이 물리적으로 확정 된 계약 인 경우 물리적 상품 (짧은 위치에있는 경우)을 인도하거나 오래 배달하는 경우 배달해야합니다. 다음 이미지는 CME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월간 옥수수 계약의 예를 보여줍니다. 계약 만기일이 가까울수록 거래량이 많아지고 계약이 더 진행됨에 따라 가격이 올라갑니다.
옥수수 계약 월 (3 월, 5 월, 7 월, 9 월 및 12 월).
주식 인덱스를 기반으로하는 계약과 같은 일부 계약은 제공 할 실제적인 것이 없으므로 항상 현금으로 결제됩니다. 모든 선물 계약 중 2 %만이 실제로 전달 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거래자는 엄청난 양의 상품을 보관하고 보험에 부치며 배달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대신, 대부분의 계약은 현금으로 결제됩니다. 즉, 만료 시점이 닫힙니다.
계약 월은 선물 계약이 만료되는 달입니다. 일부 계약은 매월 거래하고 다른 계약은 특정 달에만 거래합니다. 각 계약 월은 단일 문자로 표시됩니다.
혼동을 피하기 위해 계약 이름에는 항상 계약서 월 및 두 자리 연도가 뒤에 나오는 티커 기호가 포함됩니다. 2017 년 12 월 옥수수 선물 계약의 전체 계약 이름은 ​​"ZCZ17"입니다.
선물이 다른 금융 상품과 다른 점.
선물은 다른 많은 금융 상품과 몇 가지면에서 다릅니다. 우선, 선물 계약의 가치는 다른 것의 움직임에 의해 결정됩니다. 선물 계약 자체에는 고유 한 가치가 없습니다. 둘째, 미래는 유한 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영원히 (이론적으로) 존재할 수있는 주식과는 달리, 선물 계약에는 만기일이 설정되어 계약이 존재하지 않게됩니다. 이것은 선물 거래시 시장 방향과시기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베팅 할 기간을 선택할 때 몇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옥수수에는 선물 계약이있을 수 있습니다. 만기일은 내년에 2 개월 반 (즉, 2017 년 12 월, 2018 년 3 월, 2018 년 5 월, 2018 년 7 월, 2018 년 9 월, 2018 년 12 월)입니다. 가장 긴 계약이 자신의 의견을 가장 잘 반영 할 수있는 것은 분명하지만이 여분의 시간은 비용으로 발생합니다. 장기간 선물 계약은 일반적으로 단기 계약보다 비쌉니다. 더 오래 걸린 계약은 때로는 비유동 일 수도 있으므로 구매 및 판매 비용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세 번째 차이점은 시장의 방향에 대한 철저한 베팅을하는 것 외에도 많은 선물 거래자는 스프레드와 같은 더 정교한 거래를 사용하는데 그 결과는 다른 계약의 관계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내용은이 가이드의 뒷부분에서 설명합니다 ). 그러나 선물과 개인 투자자가 이용할 수있는 대부분의 다른 금융 상품간에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관련 독서를 보려면 선물 기초 (Futures Fundamentals)를 참조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선물 거래는 주로 차입 거래 때문에 주식 매매보다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레버리지를 사용하면 선불로 지불해야하는 것보다 훨씬 가치가있는 선물 포지션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선물 시장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거래소가 정한 초기 마진 (선물 계약에 요구되는 계약금)은 계약의 현금 가치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입니다. 이는 선물 시장이 인기있는 이유의 일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레버리지 드 투자 시합을 참조하십시오.)
레버리지는 항상 비율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20 : 1 레버리지에 액세스 할 수 있고 계정에 1,000 달러가 있다면 20 배나 20,000 달러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선물 계약의 가치와 관련하여 마진 요건이 낮을수록 레버리지는 높아집니다.
지렛대를 사용하면 가격이 약간 올라도 좋든 작든간에 초기 마진에 비해 손익의 변화가 커집니다. 2,600 달러에 거래되는 e-mini S & amp; P 500 (ES) 주가 지수 선물 계약을 5,000 달러의 마진 예금으로 구입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이 계약의 가치는 S & P 500 지수의 50 배 또는이 예에서 13 만 달러입니다. 모든 포인트 획득 또는 손실에 대해 50 달러를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ES가 2,700으로 상승했다고 가정하면 $ 5,000 (100 포인트 X $ 50)의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초기 $ 5,000 투자는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나 너무 흥분하기 전에 ES가 다른 방향으로 같은 양을 떨어 뜨리면 2,500으로 예상됩니다. 이 경우 5,000 달러를 잃었을 것입니다 (전체 투자). 가격이 조금 하락하더라도이 레버리지로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는 더 큰 직위를 교환 할 수있게하지만 레버리지가 이익과 손실 모두를 확대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호 중지 손실 주문을 사용하여 손실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관련 자료는 Stop-Loss Order : Use It Use를 참조하십시오.)

옵션 기초 자습서.
요즘 많은 투자자의 포트폴리오에는 뮤추얼 펀드, 주식 및 채권 등의 투자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귀하가 처분 할 수있는 다양한 증권은 거기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옵션으로 알려진 또 다른 유형의 보안은이 자산 클래스와 관련된 실용적인 용도와 내재 된 위험을 모두 이해하는 정교한 투자자에게 기회의 세계를 제공합니다.
옵션의 힘은 다목적 성 및 개별 주식과 같은 전통적인 자산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능력에 있습니다. 그들은 발생할 수있는 많은 시장 상황에 따라 자신의 지위를 조정하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옵션은 하락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감소하는 주식 시장에 대한 효과적인 헤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투기 목적을 위해 사용하거나 매우 보수적 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 사용은보다 큰 투자 전략의 일환으로 가장 잘 설명됩니다.
그러나이 기능 다양성은 비용없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옵션은 복잡한 증권이며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브로커와 거래 옵션을 사용할 때 다음과 같은 면책 조항을 종종 접하게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따르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는 본질적으로 추측 일 수 있으며 상당한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위험 자본으로 만 투자하십시오.
옵션은 파생 상품으로 알려진 더 큰 유가 증권 그룹에 속합니다. 이 단어는 과도한 위험을 감수하고 능력을 경제 위기로 가져 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인식은 널리 과장되어있다. 모든 "파생"은 그 가격이 다른 것의 가격에 의존하거나 파생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식으로하면, 포도주는 포도의 파생물입니다. 케첩은 토마토의 파생물입니다. 옵션은 금융 증권의 파생 상품이며, 그 가치는 다른 자산의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은 모두 파생 수단이며 선물, 포워드, 스왑 (많은 유형이 있음) 및 모기지 담보 증권을 포함하여 파생 상품에 해당하는 많은 종류의 유가 증권이 있습니다. 2008 년 위기에서는 모기지 담보 증권과 특정 유형의 스왑이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옵션은 대체로 뻔뻔 스러웠다. (10 가지 옵션 전략 알아보기.)
옵션의 작동 방식과이를 적절히 사용하는 방법을 올바르게 알고 있으면 시장에서 실질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의 추측 성격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다면 문제는 없습니다. 추측하지 않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을 절대로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에도 투자하려는 회사가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환 거래의 위험을 헤지하거나 직원들에게 스톡 옵션의 형태로 소유권을 부여하는 것이 든간에 오늘날 대부분의 다국적 기업은 어떤 형태로든 옵션을 사용합니다.
이 자습서는 옵션의 기본 사항을 소개합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는 다년간의 경험이 있으므로이 자습서를 읽은 후 즉시 전문가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주식 시장의 작동 방식을 잘 모르는 경우 Stock Basics 자습서를 먼저 확인해보십시오.

옵션 & amp; 선물.
Dime Buyback 프로그램으로 옵션 위험 관리.
리스크와 리스크 간의 균형을 분석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충분히 강조 할 수는 없습니다.
보호적인 노력 : 헤징 전략.
주식 거래자 및 부정적인 움직임으로부터 주식을 보호하고자하는 투자자에게.
대체 전화 : 투기 전략.
주식 거래자 및 부정적인 움직임으로부터 주식을 보호하고자하는 투자자에게.
Covered Calls : 소득 창출 전략.
현재 시장 아래의 주식에 대한 입찰을하면서 수입을 창출하고자하는 주식 거래자의 경우.
Cash-secured Puts : 소득 창출 전략.
현재 시장 아래의 주식에 대한 입찰을하면서 수입을 창출하고자하는 주식 거래자들.
옵션을 사용하여 저가로 주식 매수 : 현금 확보.
현재 시장 이하의 주식에 대한 입찰을 위해 GTC (Good-Til-Cancellation) 한도 주문을 사용합니까? 많은.
추측 옵션을 사용하여 보충 대체 전화.
옵션은 다양한 방법으로 투자자가 사용할 수있는 강력한 도구이며,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옵션을 사용하여 더 높은 가격으로 주식을 매도하는 방법.
주식을 살 때 출구 전략이 있습니까? 원하는 목표 주가가 있습니까?
Bull Put Spread 소개.
왜 황소와 곰의 스프레드를 사용해야하는지, 왜 이러한 전략이 구매하는 것보다 덜 위험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팔고있는 것.
종종 위험한 전략으로 오해 받아 팔아 팔면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전략적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구매 옵션 풋.
OIC 강사 Dan Passarelli는 종종 곰 같은 의견을 반영하는 더 좋은 방법이라고 설명합니다.
E * TRADE Pro의 옵션 거래.
E * TRADE Pro는 실시간 데이터, 가격 스트리밍과 함께 옵션 거래자를위한 프리미엄 플랫폼입니다.
통화 옵션 구매.
아마도 옵션 투자자를위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옵션 전략 인 OIC2 강사 Dan.
세 가지 일반적인 실수 옵션 거래자 확인하십시오.
옵션으로 거래하고 투자 할 때 일반적인 실수에 대해 알면 좋습니다.
혜택 및 위험 - 옵션 투자.
옵션 투자자가 사용하는 대부분의 전략은 위험이 제한적이지만 잠재적 인 이익 잠재력도 제한적입니다.
나의 첫 번째 옵션 거래.
프로 마켓 어드바이저는 첫 번째 옵션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옵션 소득 전략 파트 1.
통화 한 통화를 팔거나 풋을 팔아요? 차이를 배우고 각 전략의 위험을 이해하십시오.
옵션 기초 : 옵션 가격.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옵션의 기본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이 7 부 시리즈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Covered Call 소개.
보상 통화 전략은 소득 창출을 돕기 위해 상승하는 시장이나 옆에있는 시장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옵션 기본 사항 : 소개.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옵션의 기본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이 7 부 시리즈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LEAPS : 장기간의 옵션.
옵션 전략을 고려할 때 장기 주식 투신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왜 무역 옵션?
잠재적으로 어떻게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이 3 분짜리 비디오에서 우리는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걸음 & amp; 목을 졸라.
불확실성과 변동성을 이용하기 위해 태어 났으며 준비를하기 위해 걸음 걸이와 목을 졸라 대는 법을 배웁니다.
레벨 2 옵션 거래.
이 웹 세미나에서 E * TRADE의 선임 전략가 인 Dave Whitmore는 Level Two 옵션을 다루고 있습니다.
전략 선택 - 옵션.
모든 거래는 전략으로 시작하지만 어느 것을 선택해야합니까? Â 쉬운 방법을 배우십시오.
풋 옵션의 힘.
방어구와 같은 방어 전략으로 풋의 힘을 재발견하십시오.
주식 투자자를위한 옵션 전략 : Covered Call Writing.
커버 된 통화 기록의 많은 이점과 인기있는 옵션 전략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왜 옵션을 사용합니까?
이 2 분짜리 비디오에서는 투자자들이 옵션 전략을 사용하는 네 가지 주된 이유를 설명 할 것입니다.
기본 옵션 조항.
선택권 수영장에있는 당신의 발가락을 담그십시오, 그러나 기간에 관하여 aren†™ t 확실합니까? 언어 권리를 배웁니다.
옵션 시작하기.
선택할 수있는 옵션과 방법이 너무 많아서 어디에서 거래할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옵션 그리스인을 만나십시오.
베테랑 상인은 특정 방향으로 그들을 가리 키기 위해 벤치 마크 옵션 개념에 의존합니다. 탐색.
현금 확보의 위험성 이해하기.
모든 옵션 거래가 일정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지만 특정 전략은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시장 하락에 대비하여 포트폴리오를 보호하는 방법.
you†™ ve가 잠시 동안 주식 시장에 투자 한 경우에, 당신은 아마 주식을 이해한다.
파생 상품 서비스 팀이 주목합니다.
옵션에 대해 질문이 있으십니까? E * TRADE†™ s 파생 상품 서비스 팀은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도울 수 있습니다.
짧아지기 쉽습니다.
짧은 판매 제한이나 빌려 가기 힘든 가용성 문제는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레버리지의 힘.
적은 자본으로 큰 계약 가치를 통제하십시오. 우리는이 비디오에서 당신을 보여줍니다.
사실상 24 시간 액세스.
일주일에 6 일 하루 24 시간 거래. 이 비디오는 어떻게 당신을 보여줍니다.
WTI : 글로벌 벤치 마크를 발견하십시오.
West Texas Intermediate (WTI)는 국내 경질 달콤한 원유의 여러 가지 스트림의 미국 혼합입니다.
선물 시장 이해.
선물 시장은 우리가 시장에 내놓아야 할 많은 제품을 가져 오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어떻게하는지 배우다.
Non-Farm Payroll 보고서 란 무엇입니까?
trader†™ s 일기에있는 가장 중요한 매달 경제 자료 요점의 한개는 풀어 놓는 것입니다.
석유 데이터 보고서 이해.
유가의 근본적인 건강에 대한 유가의 중요성을 과소 평가하지는 않습니다.
포트폴리오 다변화의 이점.
투자 포트폴리오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다양성입니다.
선물에 대한 개방 액세스의 이점.
주식 거래자 만이 시장을 폐쇄하고 기회가 생기면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여백 : What†™ s가 필요하다는 것을 압니다.
증권 마진은 부분 계약금으로 빌리는 돈으로, 구매 금액의 50 %까지입니다.
FOMC 보고서 이해.
Fed라고도 불리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는 미국의 중앙 은행 시스템입니다.
선물 만료 이해 & amp; 계약 롤.
선물 계약은 거래의 결과에 영향을 줄 수있는 제한된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금속 소개.
시간의 새벽부터, 사회는 금과은과 같은 귀금속을 찾았습니다.
시장 출시시기.
선물 시장의 특징 중 하나는 일일 시장 가격 (MTM)입니다.
계약 명목 가치에 관하여.
계약 단위는 각 선물 계약에 고유 한 표준화 된 크기이며이를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진드기 운동 :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
모든 선물 계약에는 틱 (tick)이라고도하는 최소 가격 변동이 있습니다. 똑딱 크기가 설정됩니다.
선물 만기 및 정산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모든 선물 계약에는 만료 날짜가 지정되어 있습니다. 만기일 이전.
인덱스는 유가 증권 시장 또는 증권 시장의 특정 세그먼트를 반영하는 유가 증권 그룹입니다.
선물 계약의 정의.
선물환과 선물 계약은 시장 참여자가 상쇄 할 수있게 해주는 금융 상품입니다.
선물 계약 사양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모든 선물 계약에는 기본 자산, 자산 수량, 납품 위치가 있습니다.
필터를 수정하십시오.
기술 수준.
주제
서비스 & # x145;
빠른 링크 & # xE145;
우리와 접촉.
FINRA의 BrokerCheck에 대한 E * TRADE Securities LLC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아래 중요한 내용을 읽으십시오.
E * TRADE Securities LLC, FINRA / SIPC 회원이 제공하는 유가 증권 제품 및 서비스. 투자 자문 서비스는 Registered Investment Advisor 인 E * TRADE Capital Management, LLC를 통해 제공됩니다. E * TRADE Futures LLC, NFA 회원이 제공하는 선물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상품 선물 및 옵션. 은행 상품 및 서비스는 E * TRADE Bank, 연방 저축 은행, FDIC 회원 또는 그 자회사에서 제공합니다. E * TRADE Securities LLC, E * TRADE Capital Management LLC, E * TRADE Futures LLC 및 E * TRADE Bank는 별도의 계열 회사입니다.
시스템 응답 및 계정 액세스 시간은 거래량,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017 E * TRADE Financial Corporation. 판권 소유. E * TRADE 저작권 정책.

선물 및 옵션 거래 기본 사항
선물 계약은 오늘 주어진 가격으로 미래의 주어진 날짜 또는 그 이전에 상품을 사거나 팔아야하는 의무입니다. "상품"이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옥수수 나은과 같은 계약을 언급 할 때 사용되지만 금융 상품과 주가 지수를 포함하도록 정의됩니다. 선물 업계의 이익 중 하나는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계약이 조직되고 규제되는 거래소에서 거래된다는 것입니다.
외환 거래는 몇 가지 중요한 경제적 이점을 제공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상품 및 금융 상품의 가격 위험을 이전하거나 관리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간단한 예는 밀의 가격 상승에 관심이 있고, 밀의 선물 계약을 사면 위험을 헤지 할 수있는 베이커 일 것입니다.
모든 선물 계약이 물리적 인 인도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며, 일부는 현금 결제를 요구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구매 또는 판매 의무는 그 직위를 청산함으로써 상쇄됩니다. 예를 들어, S & amp; P500 전자 미니 계약을 1 개 구매 한 경우 1 개의 S & P500 전자 계약을 판매하여 포지션을 상쇄합니다. 거래로 인한 손익은 구매 가격과 판매 가격의 차액이며 거래 비용은 적습니다. 선물 계약의 손익은 매일 계산되며 매일 밤 브로커리지 명세서에 반영됩니다. 이 프로세스를 일일 현금 결제라고합니다.
미국 선물 거래는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와 NUT (National Futures Association)에 의해 규제됩니다. CFTC는 상품 거래법에 따라 규정을 채택하고 시행하며 업계 자율 규제 기관을 모니터링하는 워싱턴 DC에 위치한 독립적 인 연방 기관입니다. 시카고에 본사가있는 NFA는 업계 전문가 등록, 특정 등록자 감사 및 중재를 포함하는 업계 전역의 자율 규제 기관입니다.
선물 거래를 처음 사용하는 분은 아래 FAQ 동영상을 꼭 보시기 바랍니다. 전반적인 거래 비용에서 커미션의 역할과 같은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고 레버리지가 마진 요건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십시오.
National Futures Association (NFA)에서 제공하는 "미래 선물 옵션"에 대한 무료 교육 안내서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저작권 © 2017 - NinjaTrader ™. 판권 소유. NinjaTrader ™는 NinjaTrader ™, LLC의 등록 상표입니다.
선물, 외화 및 옵션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험 자본은 재정적 안전 또는 생활 방식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손실 될 수있는 돈입니다. 위험 자본 만 거래에 사용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사람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전체 위험 공개를보십시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Vkc 외환 연락처

파 forex

삼각 무역 체계가 성공한 이유